19, 20일 전원에게 아이템 30종, 캐쉬 2천원 지급

㈜스마일게이트 (대표 권혁빈)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FPS 게임 ‘크로스파이어’가 오픈 후 많은 사랑에 감사하는 의미로 총 3개의 이벤트 및 방송을 준비했다.

우선 19일(목)부터 20일(금)까지 이틀 동안 이벤트 페이지 버튼을 클릭한 전원에게 아이템을 지급하는 아이템폭격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첫날인 19일에는 대표 아이템인 Keris, M4A1-A, Desert Eagle 등이 포함된 7일치 무기 및 아이템 30종을, 둘째 날인 20일(금)에는 캐쉬 2천원이 지급된다.

또한 20일(금)부터 내달 11일(토)까지 총 4주간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총 4회에 걸쳐 아프리카 TV 인기 BJ 머독이 진행하는 크로스파이어 방송이 진행되며, 다양한 게임 컨텐츠 시범 및 운영자와 함께하는 플레이 등을 진행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그리고 공식 모델인 2PM의 오픈 축하 영상과 함께 광고 영상을 외부 게시판에 올리고 댓글 단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총 11명에게 2PM이 직접 찍고 싸인한 폴라로이드 사진과 블루투스 스피커 등을 지급할 계획이다.

이번 이벤트와 방송 등은 국내 정식서비스 이후 처음으로 크로스파이어를 응원해 준 유저들에게 감사의 의미로 준비됐으며, 앞으로 추가적인 이벤트와 컨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의 크로스파이어 정수영 사업팀장은 “정식서비스 이후 많은 성원을 보내주는 유저들에게 보답하고자 해당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또한, 크로스파이어의 다양한 모드를 보다 재미있게 보여드리기 위해 BJ 방송도 진행될 예정이니 많은 시청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해당 내용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crossfir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