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 국내 오픈마켓 3사 모두 서비스 시작

▲ 오픈마켓 3사 동시 출시된 '엘피스EX'
[게임톡] 컴투스(대표 박지영, www.com2us.com)는 자사가 개발한 캐주얼 액션RPG ‘엘피스 EX’ 의 국내 오픈마켓 3사 출시를 5일에 완료했다고 전했다.

‘엘피스 EX’ 는 ‘달콤살벌한 시간여행 RPG’란 주제로 피처폰에서 처음 출시되어 엄지족을 사로잡았던 ‘엘피스’를 스마트폰 버전으로 새롭게 재구성한 게임이다. 스마트폰에 최적화된 UI를 적용해 처음부터 쉽게 게임에 적응할 수 있도록 하고, 간편한 조작만으로도 극한의 타격감을 맛볼 수 있도록 지원한다.

특히, 코믹 발랄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메인 캐릭터인 동화 속 주인공 ‘빨간모자’를 비롯해 잔다르크, 장비 등 낯익은 역사 속 인물들도 개성있는 캐릭터로 등장해 친숙함과 재미를 더한다. 기존 RPG의 시원한 타격감을 살려 통쾌한 액션을 즐길 수 있게 하면서, 다양한 스킬과 아이템을 통해 캐릭터를 꾸미는 육성시스템을 추가해 캐주얼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들의 접근성도 높였다.

컴투스는 국내 오픈마켓 3사에 ‘엘피스 EX’를 무료로 출시하고, 다양한 아이템 패키지가 포함된 유료버전 ‘엘피스 EX PLUS’를 함께 서비스해 유저가 선호하는 버전으로 게임을 선택해 즐길 수 있게 했다.

‘엘피스 EX’ 게임에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홈페이지 (www.com2u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