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내 YG 스페셜 상점에 S급 무기 추가 및 캐릭터 목소리 직접 참여

㈜넥슨(대표 서민)은 19일 문래빗(대표 장윤기)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스마트폰용 릴레이 액션게임 ‘판타지러너즈 for Kakao’에서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의 인기 배우 유인나와 인기 걸그룹 2NE1의 박봄 캐릭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게임 내에 등장하는 ‘유인나’와 ‘박봄’ 캐릭터에는 각각의 매력과 개성이 잘 반영이 되었으며, 직접 녹음한 목소리도 포함돼 캐릭터의 생동감이 배가됐다.

‘유인나’와 ‘박봄’ 신규 캐릭터는 게임 내 ‘YG 스페셜 상점’에 S급으로 선보여지며, 각 캐릭터에 맞는 S급의 무기 ‘마술봉’도 함께 추가됐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판타지러너즈 for Kakao’에서는 매주 같은 등급의 그룹에서 1등을 하는 유저에게 ‘프리미엄 티켓’ 최대 10장과 S급 무기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이달 28일까지 진행하며, ‘실버B’ 이상의 등급을 달성하는 유저에게는 등급에 따라 ‘루비(게임포인트)’, ‘프리미엄 티켓’, 신규 캐릭터 및 아이템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함께 실시한다.

‘판타지러너즈 for Kakao’는 출시 이후 인기 온라인게임 ‘마비노기’와 ‘엘소드’,인기 그룹 ‘빅뱅’과 YG 신인 그룹 ‘위너’ 캐릭터 등 이색적인 콘텐츠 업데이트는 물론, 타사 게임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

‘판타지러너즈 for Kakao’는 스마트폰 이용자라면 누구나 구글플레이 또는 애플 국내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