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편 아이템, 한복 캐릭터 세트, 보름달 목걸이 제공 등 풍성한 추석 이벤트 마련

㈜넥슨(대표 서민)은 13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인기 게임에서 추석 명절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크레이지레이싱카트라이더’에서는 12일부터 22일까지 게임을 즐기는 유저 전원에게 ‘게임머니(루찌)’ 및 ‘경험치(RP)’를 최대 4배 추가로 지급하며, 이벤트 기간 내 첫 접속 시 ‘송편 풍선(100개)’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 게임에서 퀘스트를 진행하고 얻은 ‘돌림판 사용권’으로 홈페이지에 마련된 돌림판을 돌린 유저에게 무작위로 다양한 아이템을 증정한다.

‘서든어택’에서는 오는 10월 2일까지 게임을 플레이하는 모든 유저에게 ‘송편’을 지급하며, 획득한 ‘송편’ 개수에 따라 ‘한복 캐릭터 세트’, ‘신규 적룡스킨 주무기’, ‘닉네임 변경권’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FIFA 온라인 3’에서는 18일부터 20일까지 PC방에서 접속한 유저에게 ‘전설포함 07시즌 TOP 300 선수팩’ 및 ‘골드, 실버 행운 열쇠’ 등 다양한 아이템을 증정하고, 감독, 선수 경험치 및 경기 후 게임머니 보상을 100%추가 지급한다. 또 21일부터 이틀간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전설포함 07시즌 TOP 300 선수팩’ 및 ‘전설 행운의 열쇠 및 상자’와 팀, 감독명변경권 등을 제공한다.‘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에서는 추석을 맞아 26일까지 게임 누적 접속 시간에 따라 '초승달의 풍요', '반달의 풍요', '보름달의 풍요' 등 각 단계별로 경험치 및 게임 포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샤이야’에서는 26일까지 물약류 캐시아이템 55종을 골드(게임머니)로 구입 가능하고, 모든 캐시아이템을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 게임 누적 접속 시간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도 지급한다. 이 외에도 15일과 22일 양일 특정 시간에 접속한 모든 유저들에게 생성의 룬, 핫타임 목걸이와 반지를 제공한다.

‘메이플스토리’에서는 ‘페스티벌 인 메이플(Festival in MAPLE)’ 업데이트와 함께 12일부터 10월 16일까지 푸짐한 보상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게임 내 2~4명의 유저가 함께 우주 해적 토끼를 격파하는 ‘월묘가족 귀향작전’, 곡식을 강탈하러 온 부대를 화살로 맞춰 격파 하는 ‘곡식창고 습격사건’ 등 2종의 미니게임을 제공한다.

‘마비노기 영웅전’에서는 26일까지 모든 보스를 잡으면 얻을 수 있는 ‘추석 송편’ 아이템 5개를 모아 콜헨 마을의 ‘이상한 여행자’에게 가져다 주면 3일간 전투에 도움을 주는 ‘보름달 빛 목걸이’를 보상으로 준다. 또 연휴 시작부터 그 주 주말까지 특정 시간 동안 접속한 유저들에게 전투 경험치와 AP를 동시에 2배로 지급한다.

‘마비노기’에서는 추석을 맞아 ‘마비노기 달빛 축제’ 제 1탄 초승달 라데카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이를 기념해 12일부터 10월 6일까지 한복의상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고급 한복 상자’와 다양한 고급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버라이어티 퍼플 카드’를 판매한다.

‘던전앤파이터’에서는 10월 7일까지 추석 연휴 및 매주 주말 특정 시간 동안 게임에 접속한 유저에게 봉인된 유니크/레어 아이템 혹은 레전더리(Legendary) 등급의 아이템이 담긴 '레전더리 항아리'를 지급하고, 21일과 22일에는 최대 1만 세라를 추가로 제공한다.

‘사이퍼즈’에서는 18일부터 22일까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더도 말고 덜도 말고 한가위만 같아라!'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하루 한 번씩 접속해 공성전을플레이하는 모든 유저에게는 '슈퍼부스터 유니크' 아이템을 지급하며, PC방에서 접속하는 유저에게는 '슈퍼부스터 유니크' 아이템을 추가로 선물한다.

‘엘소드’에서는 이달 26일까지 ‘보름달 몬스터’를 사냥하는 특별 퀘스트를 완료하면 ‘미니보름달’ 액세서리와 교환 가능한 아이템을 지급하고, 매일 접속 시 ‘강화의 부적’과 ‘넥슨캐시’ 등 다양한 선물을 얻을 수 있는 ‘한가위 송편’ 아이템도 제공한다.

‘버블파이터’에서는 18일부터 22일까지 24시간 동안 경험치와루찌를 4배씩 지급하는 ‘추석 맞이 핫타임’ 이벤트를 진행하며, 25일까지는 매일 노템전,아이템전, 스나이퍼전 등 PVP 모드를 10번씩 즐길 때마다 게임아이템(이벤트 매직 바늘 1개)을 지급하며, 게임에 접속할 때마다 ‘한가위 송편 폭탄’ 아이템을 50개씩 지급한다.

‘워페이스’에서는 25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손가락총(Gun-Glove!)‘을 지급한다. 손가락총은워페이스 권총 중 가장 성능이 높은 데저트이글(Desert Eagle)과 동일한 위력을 발휘하며, 보다 강력하고 사정거리가 긴 근접 공격 능력을 가지고 있다.

‘프로야구2K’에서는누적 출석일 수에 따라 ‘올스타 선수팩’, ‘10만 KP(게임머니)’, 핵심 선수를 획득할 수 있는 ‘A등급 선수팩’ 등을 무작위로 제공하는 ‘룰렛 이벤트’를 이달 22일까지 진행한다.

‘바람의나라’에서는 이달 25일까지 특정 시간대에 ‘퇴마사’와 ‘강시’로 진영을 나눠 상대를 성공적으로 공격하거나 진영별 미션 완료에 따라 푸짐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테일즈위버’에서는 오는 10월 2일까지 친구를 초대하여 ‘달의 섬’ 진입 후 퀘스트를 완료하면 고레벨 장비세트, 인기 아이템을 지급하고, 몬스터 처치로 얻은 ‘송편’으로 특별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이달 26일까지 실시한다.

 

‘에버플래닛’에서는 18일부터 26일까지 특별 퀘스트를 통해 몬스터를 사냥하고 '보름달의 기적' 아이템을 획득하는 유저에게 추가 경험치 아이템을 선물하며, 22일까지는 모든 유저에게 5일 동안 사용할 수 있는 탈 것 아이템 '보름달 기구'를 지급한다.

스마트폰용 릴레이 액션게임 ‘판타지러너즈 for Kakao’에서는 퀘스트 완료 등 각각의 조건을 달성하는 유저 전원에게 한복을 입은 한정판 인기 캐릭터를 무료로 지급하는 이벤트를 이달 18일까지 진행한다. 또 신규 S급 캐릭터 ‘리오라’, ‘라이오넬’ 2종을 추가하고, 오는 19일에는 제한 시간 안에 목표 달성 시 보상을 제공하는 ‘도전모드’를 업데이트 할 계획이다.

또 스마트폰용 야구 게임 ‘프로야구 for Kakao’와 ‘넥슨 프로야구마스터 2013’에서도 이달 18일부터 22일까지 특정 시간에 접속하는 유저 전원에게 게임머니와 선수 카드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공식카페에서는 9월 22일까지 ‘한가위 퀘스트’를 완료하는 유저에게 최대 3만튠(게임머니)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실시한다.

스마트폰용소셜데이팅 리듬게임 ‘리듬엔조이(Rhythm N Joy)’에서는 게임 내에서 랜덤으로 나오는 ‘송편’ 타격 성공 횟수에 따라 한복 의상 아이템, 하트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이달 22일까지 진행한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