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무기를 이용해 대규모 전쟁을 즐길 수 있는 SF MMORPG

녹스게임은 오는 9월 5일신작게임 EZ온라인:미래전쟁(이지온라인) CBT1차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EZ온라인'은 SF(공상과학) 판타지를세계관으로 대 재난의 발생으로 인류는멸망하게 되어노아의 방주를 타고 우주에 표류해야만 했다. 수백 년 후 다시 고향에 돌아와 희망적인 삶을 시작하려 하지만 지구에는 과학으로 증명되지 않는 마법 세력이 자리잡고 있다.
‘EZ온라인’은 마법과 과학기술이 대립하는 배경으로 입체적 전장에서 대형 기계차, 전투기계 등 현대 무기를 이용해 대규모 전쟁을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장르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이다.
‘EZ온라인’의 가장 특징적인 부분은 자신이 원하는 몬스터를펫으로 얻을 수 있고 전투 중 몬스터를 자신의 펫으로 육성할 수 있는 다양한 ‘펫 시스템’,길드간 다양한 커뮤니티를 지원하고 이를 통해 다양한 커뮤니티 콘텐츠도 즐길 수 있는 ‘길드 시스템’을 비롯해 편안한 플레이를 제공하는 ‘자동전투 시스템’, ‘VIP시스템’, ‘펫 시스템,’‘이벤트 시스템’ 등 게임 내 즐길 요소가 풍부하다.
그 중에서 길드간 다양한 커뮤니티를 지원하는 ‘길드 시스템’은 ‘길드 스킬’을 통해 길드원의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으며, 길드 도시를 만들어 길드 특유의 아이템과 공성 장비들을 생성할 수도 있다. 또한 특정 지역을 점령해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길드 도시에서 생성한 장비를 이용해 다른 길드와 공성전을 벌일 수도 있다. 또한 교류 시스템을 통해 다양한 커뮤니티 콘텐츠를 즐길 수도 있다. 위에서 이야기 한 길드 관련 시스템들을 포함해 캐릭터 간의 특별한 관계를 맺게 되는 결혼과 사제 시스템 등이 있어 게임 내에서 유저간의 커뮤니티 활성화에 큰 역할을 하고 있다.
녹스게임 담당자는SF판타지 장르의MMORPG ‘EZ온라인’을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스토리와 유저 친화적이면서도 독특한 시스템을 바탕으로 새롭지만 쉽고 편리한 게임을 찾는 유저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즐길 수 있는 게임이 되기를 기대한다”라고 덧붙였다.7월에 MMORPG 전문 게임포털 사이트로오픈한'녹스게임'은자사게임(구검온라인, 승천온라인, 비트온라인)과, 아이템매니아에서 서비스하는 구미호온라인을 시작으로 네이버와아이템베이, 아이템매니아와전략적제휴를 통해 하반기에는 EZ온라인 외차칸게임과채널링 3종 등 5개의 게임을 서비스 준비중에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EZ온라인’은 CBT 참여 유저들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오류 및 불편사항을 남겨주신 유저에게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1만원(10명), EZ블로그에 EZ캐릭터명을 남기면 아이스크림교환권(10명), 리뷰를 작성하신 분께는 BEST 리뷰를 선정하여 백화점 상품권5만원(5명), 추가로 문화상품권1만원(10명)등의 선물을 제공한다.‘EZ온라인’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가능하다.
자세한 정보는 'EZ온라인' 공식 홈페이지(http://ez.noxgame.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