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베이, 엠게임, 다음 등 게임 포털6개사 동시 서비스

온라인 포털 아이엠아이(대표 이정훈)는 아이템베이(대표 이창석)와 공동으로 퍼블리싱 서비스하는 ‘섹’다른 MMORPG ‘구미호:유혹의 탑(이하 구미호)’의 공개서비스를 금일(30일) 오후 5시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구미호’는 무협과 판타지를 넘나들며 빠르고 다양한 퀘스트 수행이 가능한 MMORPG로, 지난해 중국 박스오피스 13개 부문에서 최고점을 받은 판타지 멜로 영화 ‘화피2’의 내용 및 세계관을 담고 있다.

특히 게임 내 핵심 콘텐츠인 ‘구미호 시스템’을 통해 45인의 미녀카드를 수집 후 다양한 추가 능력치 발휘가 가능하며 핵심 인던인 ‘유혹의 탑’을 비롯해 소규모전장(개인대결)부터 대규모전장(무제한대결) 등 다채로운 시스템을 제공한다.

또한 아이엠아이는‘구미호’의 공개서비스와 함께 ‘아이템베이’를 비롯해 ‘엠게임’, ‘다음’, ‘컬쳐랜드’, ‘녹스게임’, ‘깜놀닷컴’ 등 게임 포털 6개사에서 동시 서비스를 실시하며, 각 포털의 회원들은 별도의 가입 절차 없이 간단한 동의 절차만으로 ‘구미호’의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아이엠아이는 이번 공개서비스를 기념해 8월 27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신규회원 중 선착순 99,999명에게 다양한 혜택이 담긴 VIP이용권을 지급하며, 8월 3일과 4일 특정 시간에 접속하면 추첨을 통해 백화점상품권 및 주유상품권, 문화상품권 등 1천만원 상당의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여우사냥:미녀구출’ 및 ‘여우사냥:대면’ 등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를 통해 게임머니와 게임 내 활용 가능한 아이템, 백화점 상품권 등을 추가로 제공한다.

아이엠아이 게임사업부 서정식총괄PM은 “구미호의 다양한 재미와 안정적인 운영 등 성공적인 국내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구미호’에 대한 유저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구미호’의공개서비스 및 게임 다운로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9me5.gamemania.co.kr) 또는 아이템베이 게임포털 온게이트(http://9me5.ongate.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