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아이-아이템베이 첫 공동 퍼블리싱 서비스, 시너지효과 기대

온라인 포털 아이엠아이(대표 이정훈)는 아이템베이(대표 이창석)와 공동 퍼블리싱 서비스 예정인 ‘섹’다른 MMORPG ‘구미호:유혹의 탑(이하 구미호)’의정식 서비스에 앞서 게임 포털 6개사와 제휴를 맺고30일 동시 채널링서비스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오는 30일 정식 서비스 예정인 ‘구미호’는‘아이템베이’를 비롯해 ‘다음’, ‘엠게임’,‘컬쳐랜드’, ‘녹스게임’, ‘깜놀닷컴’ 등 총 6개사에서 동시채널링 서비스 되며, 각 포털의 회원들은 별도의 가입 절차 없이 간단한 동의 절차만으로‘구미호’의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아이엠아이는 정식서비스를 기념해 구미호를 함께 즐길 ‘여우 원정대’를 모집하고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우선 8월 4일까지 회원가입을 마친 ‘여우 원정대’중 선착순 99,999명에게 VIP 한달 이용권을 전원 지급하며, ‘여우 원정대’에 가입한 유저가 3일과 4일 오후 8시~10시 사이에 접속하면 추첨을 통해 백화점상품권 및 주유상품권, 문화상품권 등 총 1천만원 상당의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한편 ‘구미호:유혹의 탑’(원제:화피2)는 무협과 판타지를 넘나들며 빠르고 다양한 퀘스트 수행이 가능한 Full 3D MMORPG로 지난해 중국 박스오피스 13개 부문에서 최고점을 받은 판타지 멜로 영화 ‘화피2’의 내용 및 세계관을 담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http://9me5.gamemania.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