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액세서리 및 패키지, 아이템 공개

[게임톡]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 www.windysoft.net)는 스토리 액션 파이트 ‘겟앰프드2(GA2)’에서 봄을 알리는 봄맞이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3월 21일) 전했다.

‘겟앰프드2’에서는 봄을 맞이하여 신규 액세서리 2종과 특별 상품 패키지, 다양한 꾸미기 아이템 등이 업데이트 된다.

신규 액세서리 ‘브레이브 펜서’는 오른손에 검을 장착한 형태로, 적을 베어 넘기는 액션을 취한다. 사용 기술에 따라 전류가 흐르는 듯한 효과가 발현한다. 이어 ‘스태그 헤드기어’는 사슴벌레의 뿔이 달린 헬맷을 장착하여 뿔을 가지고 머리를 앞세운 돌격 형태의 공격을 하는 게 특징이다.

▲ 신규 업데이트된 '브레이브 팬서'
또한 초보자 보상이 ‘소닉암’ 3개 중 1개를 선택하여 받을 수 있도록 변경되었고, 특별상품 ‘윈드 크로스 패키지’는 윈드 크로스 ‘클라우드’, 무기 3종(바주카, 스매쉬 하키, 에어 부메랑)으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봄과 가장 잘 어울리는 ‘귀족 드레스’와 중세풍의 느낌이 물씬 나는 ‘중세 왕자복’으로 화려한 봄맞이를 시작하는 것도 좋다.

이런 예쁜 의상과 함께 마이룸도 새로운 버전을 선보인다. ‘선플라워’는 복층 구조로, 기존의 ‘댄디 라이온’을 확장한 형태이다. 또한 ‘이슬의 방’은 일본 전통 다다미방이며, 기존 ‘녹차의 방’을 확장한 형태이다. 보다 넓어진 마이룸을 신나게 즐기길 바란다.

▲ 선플라워 이슬의 방
윈디소프트 겟앰프드2 담당 이지은 PM은 “금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액세서리 2종을 선보인다. 다양한 공격을 할 수 있어 재미있는 플레이를 할 수 있을 것이다. 많은 사랑 바란다.”며 “또한 이번에 보다 많은 가구를 들일 수 있는 방 종류가 2가지 업데이트 된다. 더욱 즐거운 마이룸 꾸미기 생활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겟앰프드2, 봄맞이 업데이트에 대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http://getamped2.windyzone.com)를 통해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