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전신’, ‘소닉암 패키지’ 업데이트, 스킨 계열 아이템 가격 인하

▲ 신학기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한 '겟엠프트2'
[게임톡]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 www.windysoft.net)는 스토리 액션 파이트 ‘겟앰프드2(GA2)’에서 3월 맞이 업데이트 및 결제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월 14일 밝혔다.

겟앰프드2에서는 양팔에 거대한 도끼를 끼우고 있는 형태로, 팔을 휘둘러 공격하거나 도끼를 내던지는 방식으로 공격하는 액세서리 ‘도봉전신’이 3월을 맞이하여 새롭게 업데이트 된다.

이뿐만 아니라 특별히 준비한 소닉암 ‘펄스’와 무기 3종(바주카, 앰프드 프리스비, 에어 부메랑)으로 구성된 ‘소닉암 패키지’가 업데이트 되며, 스킨 아이템의 판매 가격이 25% 이상 할인되는 등 파격적인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또한 결제 감사 이벤트가 4월 4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첫 결제를 진행하여 4,000캐시 이상 아이템을 구매한 유저에게 4종의 액세서리 상품을 지급하고, 첫 구매 상관 없이 10,000캐시 이상 구매하시면 1,000 이벤트 캐시를 드리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윈디소프트 겟앰프드2 담당 이지은 PM은 “언제나 많은 사랑을 주시는 유저분들을 위한 결제 감사 이벤트가 금일 오픈 된다. 최대 5,000 이벤트 캐시를 받을 수 있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며 “또한 금번 업데이트로 스킨 계열 아이템의 판매 가격을 할인하였으며 초보 유저들을 위한 소닉암 패키지의 판매가 시작된다. 초보 유저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겟앰프드2, 3월 업데이트 및 결제 감사 이벤트에 대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http://getamped2.windyzone.com)를 통해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