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V 및 동접자 약 3배 증가, 다채로운 이벤트 및 업데이트로 유저몰이

▲ 정식 서비스 후 상승곡선을 그리고 있는 겟앰프드2
[게임톡]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 www.windysoft.net)는 스토리 액션 파이트 ‘겟앰프드2(GA2)’가 성공적인 정식 서비스의 결과를 3월 16일 밝혔다.

지난 1월에 본격적으로 정식 서비스를 실시한 ‘겟앰프드2’는 신규 가입자 수가 상용화 이전보다 50%나 증가했으며, UV 및 동시 접속자 수가 약 3배나 상승했다.

또한 매주 신규 캐릭터는 물론 신규 맵, 기능성 아이템 출시 등 업데이트를 진행하면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이후 주기적으로 레어 액세서리 교체, 캡슐머신 등 업데이트 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다채로운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신학기를 맞이하여 진행되는 ‘출석 장려 이벤트’는 매일매일 출석만 하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화이트 데이 이벤트’는 대전 미션을 클리어 후 지급되는 쿠키를 모아 남자 NPC에게 가져다 주면 캔디 형태의 무기 아이템 및 상급 강화 소재 아이템을 받을 수 있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

윈디소프트 겟앰프드2 담당 이지은 PM은 “지난 1월 정식 서비스 실시 후 동접 및 UV가 3배 이상 상승했다. 오랜 기간 동안 겟앰프드2의 정식 서비스를 기다려 주시고 많은 사랑을 주신 유저 여러분들께 감사한 마음이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업데이트와 이벤트 진행으로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는 겟앰프드2가 되겠다.”고 전했다.

겟앰프드2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http://getamped2.windyzone.com)를 통해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