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디소프트, 교육과 게임의 신선한 접목 이끌어내

▲ 교육과 게임의 접목을 시도한 겟앰프드
[게임톡]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 http://www.windysoft.net )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겟앰프드'에서 쉽게 과학을 배울 수 있는 ‘겟앰프드 과학대전1. 힘과 운동편’을 출간한다고 금일(3월 19일) 밝혔다.

만화로 즐기며 배우는 과학 이야기가 가득한 ‘겟앰프드 과학대전1. 힘과 운동’은 겟앰프드의 캐릭터와 배경 등 게임스토리와 과학이 접목된 학습만화이다.

이번 편은 노벨 방위대에 갑자기 들이닥친 ‘베테랑’이 ‘김박사’를 납치하는 것으로 이야기는 시작된다. 과학의 원리를 배우면서 김박사를 구하기 위한 험난한 모험과 함께 파코의 신전에서 펼쳐지는 판타스틱한 여정을 그리고 있다.

화려한 액션과 스릴 넘치는 모험으로 재미도 더해주고 힘과 에너지의 원리와 용어를 배울 수 있어 두 마리의 토끼를 다 잡을 수 있다.

▲ 출간된 겟앰프드 과학대전1 '힘과 운동' 편
또한 ‘겟앰프드 과학대전1. 힘과 운동’ 출간 기념으로 이벤트도 진행한다. 책을 구입한 분들에겐 레어 액세서리 자월륜, 요정의 잎, 킹 버거, 겟앰 사커 슈즈, 기타 레볼루션 중 택1 지급 및 GM 5,000원을 지급한다.

윈디소프트 겟앰프드 담당 남은지 PM은 “이번에 출간된 ‘겟앰프드 과학대전’은 겟앰프드의 게임 특징과 스토리를 과학과 접목한 내용으로 즐겁고 쉽게 과학의 원리를 배울 수 있는 장점이 있으며, 책 구매자 전원에게 레어 액세서리를 지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겟앰프드 과학대전1. 힘과 운동’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http://getamped.windyzon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