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오픈, 실시간으로 혜택과 정보 제공

▲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오픈 이벤트를 진행하는 '오디션2'
[게임톡]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이 서비스하고 티쓰리엔터테인먼트(대표 김기영)가 개발한 댄스 배틀 게임 '오디션2'에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오픈을 기념해 친구맺기 이벤트를 19일부터 진행한다.

오는 4월 19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오디션2를 카카오톡 친구로 등록하는 모든 고객에게 인기 게임 아이템인 닉네임 변경권, 체형 변경권, 경험치 3배, 게임 포인트 3배, 아이템 할인 쿠폰을 랜덤으로 한 개씩 무조건 증정하는 내용이다.

참여 방법은 스마트폰이나 안드로이드를 통해 카카오톡 어플리케이션에 접속한 후 ‘친구찾기’에서 ‘오디션2’를 검색해 플러스친구로 등록 하면 100% 쿠폰이 지급되고, 해당 쿠폰 번호로 오디션2 홈페이지에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와이디온라인 측은 “오디션2의 많은 유저들이 사용하고 있는 카카오톡과의 제휴를 통해 고객들에게 한층 더 친밀하게 다가갈 수 있게 되길 바란다”며, “오디션2와 카카오톡 친구를 맺은 고객들에게는 게임의 정보와 이벤트, 쿠폰 등을 실시간으로 전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오디션2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audition2.ndolfi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