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션, 에이스온라인, 프리스톤테일에서 이벤트 진행

▲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진행하는 '오디션'
[게임톡]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3종의 게임에서 화이트데이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먼저 오디션은 금일부터 22일까지 웨딩파티를 완료한 커플 유저가 11일 이상 출석하면 전원 커플 포인트 2배의 혜택과 함께 추첨을 통해 수분 트리트먼트 제품, 문화 상품권 등을 선물한다. 또 솔로 유저도 이벤트 기간동안 배틀파티 모드를 플레이하고 10가지 캔디를 모으면 신규펫을 바로 지급하고, 향수, 주유상품권 등을 선물한다.

같은 기간동안 에이스온라인에서는 다양한 아이템을 드랍하는 초코보이 몬스터가 등장한다. 특히, 초코보이 몬스터에서 획득한 ‘초코칩’ 아이템을 킬마크와 조합해 ‘피흘리는 심장의 크리스탈’ 아이템을 생성하면 특수 스킬 카드 등의 유용한 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그 밖에도, 프리스톤테일에서는 몬스터를 사냥하면 주어지는 체력 증가 아이템인 막대사탕, 하트사탕 아이템을 남성 캐릭터가 주워서 여성 캐릭터에게 선물할 수 있다.

한편, 이 기간동안 에이스온라인과 프리스톤테일 상점에서는 인기 아이템 1개 가격으로 2개를 구매할 수 있는 ‘1+1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화이트데이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와이디온라인의 게임포털 엔돌핀(www.ndolfi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