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선사항 및 다양한 의견 남기면, 영화예매권, 게임머니 증정

▲ 담당 PM이 유저 의견 듣는 이벤트 마련한 '마에스티아 온라인'
[게임톡]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알오씨워크스(대표 노융현)가 개발한 솔로예찬 MMORPG <마에스티아 온라인>에서 담당 PM이 직접 유저의 의견을 듣는 소통의 창구를 마련하고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를 위해 마에스티아 온라인 홈페이지 내에 ‘정PM이 약속합니다’ 코너를 신설하고, PM이 직접 게임의 중요 이슈를 설명하고, 의견을 수렴하는 등 유저와 적극적인 소통에 나선다.

한편, 오는 3월 14일까지 각 서버의 슈페리온 광장에 있는 NPC 캐릭터 담벼락에 마에스티아 온라인에 바라는 점이나 게임내 불편사항 등을 남기면, 30명에게 영화 예매권과 인챈트 트랜스퍼 실패 방지 주문서를 선물하고, 100명을 추첨해 1만 루마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접수된 유저의 다양한 의견은 단기간에 반영할 수 있는 사항부터 적용해 유저가 빠른 개선을 느낄 수 있도록 하고, 향후 컨텐츠 업데이트까지 게임 전반에 폭넓게 반영할 예정이다.

와이디온라인 국내사업본부 정연국PM은 “담당PM의 이름을 건 약속인만큼 유저와의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업그레이드 된 게임운영을 느낄 수 있게 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마에스티아온라인 공식 홈페이지(http://maestia.ndolfi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