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탕 덜 받은 GM 벌칙수행, 화이트데이 기념 아이템 제공

▲ '트릭스터' 의 화이트데이 이벤트
[게임톡]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자사의 대표 MMORPG '트릭스터' (trickster.gametree.co.kr)에서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게임 운영자가 주최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트릭스터'의 인기 게임 운영자(GM) 2명은 화이트데이를 맞이해 오는 26일까지 유저들로부터 사탕 받기에 나선다. 유저는 홈페이지에 접속해 사탕을 주고 싶은 운영자를 선택해 클릭하면 된다. 이 이벤트에 참여만 해도 'GM선물상자'가 100% 지급되며 사탕을 많이 받지 못한 게임 운영자는 다음 달 중 벌칙을 수행하게 된다.

아울러, 유저는 3월 14일 게임에 접속하면 '장인의 불꽃' 아이템을 받게 되고, 이날 오후 2시부터 6시까지는 OX퀴즈, 무한 드릴 발굴 등 게임 내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뿐만 아니라 유저는 3월 14일부터 3월 26일까지 경험치와 게임 캐릭터 능력치가 향상되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트릭스터' 에서는 게임 내에서 커플이 되거나 결혼한 유저에게 화이트데이 기념 '러브 헤어밴드 스킨'을 제공한다.

MMORPG '트릭스터' 는 유산상속을 위해 경쟁하는 독특한 내용과 깜찍한 캐릭터, 드릴로 땅속에서 아이템을 수집하는 드릴 시스템이 특징이다. '트릭스터' 는 게임포털인 ‘게임트리(www.gametree.co.kr)’를 통해 서비스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trickster.gametre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