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부터 초기화 없는 프리오픈 실시

▲ 13일부터 프리오픈에 들어가는 웹 초한지 '묵혼'
[게임톡] ㈜쿤룬코리아(대표이사 주아휘, www.kunlun.co.kr)는 자사의 신작 웹 MMORPG ‘묵혼’의 첫 번째 비공개테스트(이하 CBT)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13일(화) 전했다.

‘묵혼’은 지난 5일부터 12일까지 총 8일간 진행된 1차 CBT에서 파티플레이, PK모드, 퀘스트 등의 컨텐츠 요소와 서버 안정성을 집중 점검하였으며 쉬운 조작법과 통쾌한 액션 및 스킬 사용 등을 통해 테스트에 참여한 유저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특히 이번 1차 CBT에 참여한 테스터들은 ‘최적화가 잘된 웹 MMORPG’, ‘게임 내 복권 및 정당한 PK요소, 소셜네트워크를 통한 커뮤니티’와 함께 ‘할수록 빠져드는 게임’이라는 평을 자유게시판을 통해 남기는 등 ‘묵혼’에 대한 기대감을 엿볼 수 있었다.

쿤룬코리아 임성봉 지사대표는 “묵혼만의 신선한 재미 요소들과 쉽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낼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며 “이번 테스트에서 나온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해 공개서비스를 준비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예정이니 계속해서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묵혼’은 천하통일을 꿈꾸는 진, 초, 한나라 삼국의 대립 세계관을 가지고 있으며 그 안에서 펼쳐지는 꿈과 야망, 그리고 사랑과 전쟁 등을 담아낸 초한지 시대적 배경의 웹 MMORPG(Massive Multiplayer Online Role Playing Game)로 비공개 테스트 성원에 힘입어 13일부터 프리오픈을 실시한다.

‘묵혼’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http://mh.koramgam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