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룬코리아, 웹 MMORPG 5일부터 8일간 1차 CBT

[게임톡] ㈜쿤룬코리아(대표이사 주아휘, www.kunlun.co.kr)는 자사의 신작 웹 MMORPG ‘묵혼’의 첫 번째 공개테스트(이하 CBT)를 금일(5일)부터 시작했다고 밝혔다.

‘묵혼’은 천하통일을 꿈꾸는 진, 초, 한나라 삼국의 대립 세계관을 가지고 있으며 그 안에서 펼쳐지는 꿈과 야망, 그리고 사랑과 전쟁 등을 담아낸 초한지 시대적 배경의 웹 MMORPG(Massive Multiplayer Online Role Playing Game)이다.

‘묵혼’의 첫 번째 CBT는 3월 5일(월) 오전 11시부터 12일(월) 오전 11시까지 8일간 중단 없이 진행되며, 누구나 간단한 회원 가입만으로도 즉시 테스트 참여가 가능한 오픈형 비공개 테스트로 진행된다. 또한 기본적인 캐릭터 생성부터 파티플레이, PK모드, 퀘스트 등의 다양한 컨텐츠 요소와 서버의 안정성을 집중 점검한다.

특히 일반적인 플래시 구동 방식보다 10배 이상 빠른 랜더링 성능을 가진 엔진을 사용해 보다 빠르고 부드러운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쿤룬코리아 임성봉 대표는 “8일간 진행되는 묵혼의 CBT에 참여해 주시는 유저분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보다 완성도 높은 게임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며 “최선을 다해 준비한 만큼 많은 분들의 참여를 기다리겠다”고 전했다.

웹 MMORPG ‘묵혼’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http://mh.koramgam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