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 역사 스토리 가진 대작 MMORPG

[게임톡] 최고 동시접속자 45만명의 대작 판타지 ‘천자전기온라인’이 3D 프로모션 동영상을 공개했다. .

쿤룬코리아(대표이사 주아휘)는 자사가 서비스 할 예정인 신작 클라이언트 MMORPG ‘천자전기온라인’의 3D 프로모션 영상을 16일 공개하고 본격적인 게임의 스토리를 소개했다.   

‘천자전기온라인’은 ‘봉신연의’에 나오는 상상 속의 몬스터, 중국 전설 속의 미녀, 영웅호걸들이 등장해 모험을 펼치는 내용을 소재로 만들어졌다. 중국 역사를 관통하는 방대한 스토리와 언리얼엔진3로 만들어진 미려한 그래픽, 화려한 무공 액션을 마우스만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장점을 가진 정통 무협 MMORPG다. 

이번에 공개한 3D 프로모션 영상은 상나라의 ‘주왕’과 그를 토벌하고 새롭게 주나라를 세운 ‘무왕’의 본격적인 대결 모드의 영상을 통해 박진감 넘치는 스토리와 긴장감 흐르는 배경 음악을 통해 대규모 역사 서사시의 시작을 알리고 있다.

특히 영상 최초에 등장하는 상나라 주왕의 애첩 ‘달기’와 주나라 무왕의 일등공신 ‘강태공’의 짜릿한 일전을 통해 향후 벌어질 두 왕의 운명을 암시하고 있다.

‘천자전기온라인’는 대만 ‘차이니즈게이머’에서 개발한 정통 무협 MMORPG로, 중화권 최고의 만화가 ‘황옥랑’의 인기 만화를 소재로 제작, 대만에서 최고 동시 접속 자 45만명 이상을 기록한 대작 인기 게임으로 최적화 작업을 마무리하고 올해 상반기 내 비공개 테스트를 실시할 계획이다. 티저사이트 http://cj.koramgame.co.kr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