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일 신섭 만성 오픈 및 대규모 업데이트로 유저간 경쟁, 협동의 재미 UP

㈜팍스게임(대표이사, 김한우 www.3pan.net)은 신작 웹게임 ‘제국(帝國)의 아침 : 악비(岳飛)의 눈물’(이하, 제국의 아침)이 신규서버 ‘만성’을 오는 6월 1일 전격 오픈하고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월 3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무한확장으로 떵떵거리는 재미를 맛보자!’라는 이름으로 7월 1일까지 한달 간 진행된다. 내용은 만성서버에서 캐릭터를 생성 후 미션을 달성하면 분양 대출금으로 이벤트 코인과 기프트카드를 주는 ‘분양 받아 떵떵’, 게임머니를 처음 충전 시 금화 2배가 지급되며, 다양한 아이템 및 특별한 희귀 장수를 지급하는 ‘결제하고 떵떵’, 만성서버에서 캐릭터를 생성하고, 매일 게임에 접속하면, 1,000 금화와 함께 행동력을 매일 주는 ‘정착하고 떵떵’ 등 3가지로 풍성하게 진행된다.

팍스게임 김한우 대표는 “제국의 아침의 게임성은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와 동시에 진행되는 신규서버 만성이 오픈되면서 비로소 완성되는 것”이라고 말하고 “제국의 아침이 게임성이 높고 기존게임과는 확실히 다르다는 입소문으로 최근 인기를 얻고 있어 고객감사차원에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사랑을 부탁한다”고 밝혔다.

한편, 제국의 아침은 5월 31일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수호지에 등장하는 유명 108장수가 던전에 등장해 유저들이 협동으로 파티를 맺고 던전을 깨나가는 파티형 던전 시스템 ‘양산의 습격’을 필두로 연맹 경쟁시스템인 ‘천하제일연맹전’과 아이템 주조와 강화에 필요한 승성, 세련에 필요한 재료를 판매하게 될 ‘신비한 상인’시스템이 업데이트 된다. 이외에도 게임머들의 PVP를 겨루는 경기장 및 350판의 적들을 무찌르는 상양혈전, 이외에 연맹 랭킹, 성지발전 랭킹 등을 확인할 수 있는 종합랭킹시스템이 업데이트 된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