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스게임, 매일 아침 금화 지급 등 다양한 전략 전술 이벤트

팍스게임이 3월 14일부터 19일까지 전략 웹게임 ‘제국(帝國)의 아침 : 악비(岳飛)의 눈물’에서 클로즈베타 테스트(CBT)를 기념하며 5가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공식 홈페이지(www.3pan.net)를 통해 회원가입을 하는 유저는 누구에게나 참여할 수 있다.

‘제국의 아침’은 무협지의 대부 김용의 소설 영웅문 시대배경인 중국 역사와 송나라를 배경으로 하고 있다. 여기에 역사에 등장하는 수많은 영웅들을 등용하고 키워 각 시대별 외세 침략과 다른 영웅들과의 전투를 벌이는 등 다양한 전략전술을 통해 대륙을 정복하는 게임이다.

이벤트에서는 게임 속 중요 화폐인 금화를 캐릭터 생성시와 매일 오전 11시에 지급한다. CBT 종료까지 모든 유저에게 VIP 6 등급의 대우를 받는다. 그밖에도 유저들과의 실력을 겨루는 경기장에서 순위권 고수와 나만의 영지를 건설한 유저에게 상품을 지급한다. 또한 직접 플레이한 내용을 각종 커뮤니티에 올리는 유저는 추첨을 통해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게이머들은 오는 3월 22일에 실시할 오픈베타 테스트에서 초급부터 최상급 레벨까지 게임 속에 등장하는 모든 컨텐츠를 운영자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특혜를 누릴 수 있다.

김한우 대표는 “‘제국의 아침’은 고객과 함께하는 이벤트를 매주 진행할 계획이다. 이번 이벤트를 계기로 고객과 운영자와 함께 호흡하는 게임문화를 창출하고 싶다”라고 밝혔다.

한경닷컴 게임톡 황인선 기자 enutty415@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