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CE, 프리스타일1,2 에서 각기 다른 화이트데이 이벤트

▲ 각기 다른 이벤트를 펼치는 프리스타일1,2
[게임톡] JCE (대표 송인수, www.jceworld.com)는 자사의 인기 온라인 농구 게임 시리즈 '프리스타일' 과 '프리스타일2' 를 통해 각기 다른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펼친다고 오늘(13일) 전했다.

'프리스타일' 은 오는 14일까지 화이트데이 솔로들을 위한 차별화된 이벤트를 펼친다. 화이트데이 솔로부대의 사기 충전을 위하여 기획된 이번 이벤트는 '프리스타일'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freestylebasketball)에 접속하여, 자신이 솔로임을 인증하는 사연을 남기면 자동 참여된다.

참여자 중 가장 많은 공감을 받은 사연의 주인공에게는 ‘솔로부 장관상’이 수여되며, ‘프리스타일 스포츠’ 광고 촬영 당시 소녀시대 ‘수영’과 ‘티파니’가 직접 입었던 의상 및 소품이 특별 상품으로 지급된다. 또한 ‘솔로부대장상’ ‘솔로부대 주임원사상’에 뽑힌 총 10명의 이용자에게는 문화상품권이 주어진다.

서원정 '프리스타일'사업부장은 “화이트데이를 맞아 솔로 이용자에게 더욱 특별한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조금은 살벌한 역발상 이벤트를 준비하였다”며, “'프리스타일' 에서 연인도 솔로도 모두 즐거운 화이트데이 추억 만들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프리스타일2'는 화이트데이를 맞이하여 게임에 접속만 해도 다양한 혜택을 드리는 달콤한 이벤트 3종을 실시한다.

오는 14일 18시~21시 정규경기 ‘프로 채널’에서 연맹 매니저와 함께 게임을 한 이용자에게 모두 10,000포인트를 지급하며, 해당 시간 내 '프리스타일2' 에 접속한 모든 이에게는 3,000 포인트를 일괄 지급할 계획이다. 또한 14일 하루 게임에 접속만 해도 ‘화이트데이 기념 한정 악세서리’를 증정하는 ‘하트 막대 사탕’ 이벤트도 펼쳐질 예정이다.

조영석 '프리스타일2' 사업부장은 “사탕보다 더 달콤한 선물 많이 준비하였으니, 화이트데이에 접속해 그 달달한 혜택 모두 누리실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프리스타일' , '프리스타일2' 의 화이트데이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소식은 공식홈페이지 (http://fs.joycity.com) (http://fs2.joycity.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