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온라인의 CF 및 지면 광고 출연은 물론, 게임 내에서 다양한 활동

▲ 'DK온라인' 대표이미지
[게임톡] (주)에스지인터넷(대표 박정필)은 지난 금요일(9일), 인기 배우 및 CF 모델인 김사랑과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정통MMORPG <DK온라인>의 홍보 모델 계약을 체결하였다고 밝혔다.

(주)아이에이치큐(대표 정훈탁) 소속인 김사랑은 미스코리아 진 출신으로 고급스러운 섹시미와 완벽에 가까운 몸매로 끊임없이 방송사와 광고계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는 스타이다.

향후 김사랑은 <DK온라인>의 모델로서 CF 및 지면 광고는 물론이고, 게임 속에서 NPC와 목소리로 등장하는 등 홍보 모델로서 다양한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다.

▲ 'DK온라인' 홍보모델로 발탁된 배우 김사랑
에스지인터넷의 신동준 실장은 “김사랑씨 특유의 고혹적인 매력이 정통MMORPG를 표방하는 DK온라인의 핵심 타겟층인 7080세대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어 모델로 발탁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공개서비스를 앞두고 있는 DK온라인을 보다 많은 대중에게 알리는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기대감을 전했다.

김사랑은 <DK온라인>의 공개서비스 때부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며, 3월 중 CF와 지면 광고 촬영을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에스지인터넷의 첫 번째 게임 <DK온라인>은 ‘부와 권력 그리고 지존의 연대기’란 슬로건 아래 스피디한 전투와 공성전, 작위 시스템이 강점인 게임으로 작위 간 견제와 협력 등 정치력이 중요한 변수로 작용하는 정통MMORPG로 많은 게이머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게임이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