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공성전 앞두고 24시간 서버 무정지 테스트 돌입

▲ DK온라인 스크린샷
[게임톡] ‘DK온라인’의 24시간 파이널 테스트가 17일 전격 결정됐다.

에스지인터넷(대표 박정필)은 알피지팩토리(대표 김주현)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정통MMORPG ‘DK온라인’ 파이널테스트의 테스트 24시간 동안 서버 오픈 상태를 17일 오후 5시부터 실시한다.

지난 15일부터 파이널테스트를 시작한 ‘DK온라인’은 매일 오후 5시부터 새벽 2시까지 하루 9시간 동안만 테스트를 진행해왔다. 하지만 테스터들의 성원과 안정적인 서버 운영에 힘입어 17일 오후 5시부터 테스트 마지막 날인 26일까지 서버 무정지 테스트를 하기로 했다.

‘DK온라인’에서는 파이널테스트 통해 공개서비스 수준의 콘텐츠와 시스템으로 테스트를 선보이고 있다. 24시간 서버 오픈을 통해 테스터들은 더욱 다양한 콘텐츠를 여유롭게 경험해 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24시간 서버 오픈을 기념하여 ‘DK온라인’에서는 특별히 17~19일 3일간 게임 운영자들과 함께하는 깜짝 이벤트도 준비했다.

신동준 에스지인터넷 실장은 “아직도 DK온라인 게시판에는 파이널테스트의 테스터를 희망하는 게이머들이 많다”며, “높은 관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마지막 날까지 안정적인 테스트를 진행하여 실망시켜드리지 않도록 개발사 및 에스지인터넷 임직원 모두 최선을 다하겠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