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널테스트 앞두고 LOL 김상현, 블소 시영준 출동

▲ DK온라인에 출연하는 성우들
[게임톡] 김상현, 홍시호 등 국내 최정상급 성우 9명이 ‘DK온라인’에 떴다.

에스지인터넷(대표 박정필)은 알피지팩토리(대표 김주현)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정통 MMORPG ‘DK온라인’의 파이널테스트를 앞두고 주요 콘텐츠를 대공개한다.

특히 게임의 재미를 위한 콘텐츠뿐 아니라 게임의 질을 높이고 더욱 생생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국내 최고의 성우 9명과 함께 게임에 풍부한 감성을 불어넣었다. 유저들은 DK온라인을 플레이하며, 성우를 찾아보는 재미도 느낄 수 있다.

참여한 성우는 국내에서 가장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으며, 게이머에게도 친숙한 김상현(윤도현의 러브레터, 리그오브레전드), 홍시호(슬램덩크, 창세기전3), 시영준(월드오브워크래프트, 블레이드앤소울), 여민정(아즈망가대왕, 마비노기), 최석필(랭고, 스타크래프트), 박신희(마법천자문, 메이플스토리), 서윤선(꽃보다 남자, 던전앤파이터), 한채언(나루토, 스타크래프트2), 박경혜(블래이드앤소울, 드래곤네스트)등 총 9명이다.

‘부와 권력 그리고 지존의 연대기’란 슬로건이 인상적인 ‘DK온라인’은 직업 별 작위 시스템이 있어 지존 사이의 견제와 연합 등 정치력이 중요한 변수로 작용하는 게임이다. 이번 파이널테스트에서는 12일간 공개서비스 수준의 콘텐츠들을 공개하고, 테스트를 진행한다.

핵심 콘텐츠는 공작성. 지난 비공개테스트에서는 총 4곳의 백작성에서 공성전만 이루졌으나, 백작성 크기의 두 배에 달하는 공작성이 추가되었다.

▲ DK온라인
새로운 작위인 ‘공작’과 함께 ‘황제’ 작위도 추가되었다. 게임 내에서 막강한 권력을 가지게 될 황제 선거도 거행된다. 그 동안 베일에 쌓여있던 작위간 ‘파문과 척살 시스템’이 함께 적용되어 더욱 치열한 정치와 작위간 접전이 예상된다.

공작성은 기존에 공개된 백장성 크기의 또한, 던전인 ‘이교도 사원’과 ‘바람의 사원’이 업그레이드되어 게이머는 더욱 넓은 공간에서의 복잡한 미로를 경험할 수 있다.

DK온라인은 에스지인터넷의 첫번째 퍼블리싱 게임으로 15일부터 26일까지 12일간 마지막 테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