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온라인, 사이트명 바꾸고 리뉴얼 완료

▲ 타이젬 게임
[게임톡] 보드게임 사이트 피그윙이 사이트명을 바꾸고, 새단장한 후 오픈했다.

동양온라인(대표 정인수)은 보드게임 사이트 피그윙(Pigwing)의 사이트명을 ‘타이젬게임(Tygem game)’으로 변경하고 이에 따른 홈페이지 리뉴얼을 진행했다.

이번 리뉴얼은 타이젬 바둑의 인지도를 부각시키는 동시에 바둑과 게임을 연계성을 높여 ‘타이젬’ 브랜드의 가치를 높이는데 큰 의미를 둔다.

특히 이번 리뉴얼 통해 기존 피그윙에서 서비스했던 보드게임뿐 아니라 게임하마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웹게임 삼국지W, 로드워, 레이싱 매니저도 서비스한다.

간편하게 웹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도록 아이디를 연동하여 바로 이용 가능하도록 했다. 더불어 보드게임에서 빼놓을 수 없는 장기와 포커도 신규 오픈하여 알차고 재미있는 콘텐츠로 가득하다.

새단장 오픈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3월 21일까지 진행되는 오픈 이벤트로 타이젬게임에 있는 모든 게임을 플레이만 해도 복주머니가 생성되어 원하는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경품은 아이패드2, 상품권, T-코인 등 푸짐한 상품을 마련했다.

이밖에 PC방에서 신규회원 가입만 해도 세븐포커에 있는 6만원 상당의 혜택을 얻을 수 있다. PC방에서 포커게임을 플레이하면 준비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응모권이 생성된다. 경품은 골드바 3돈, 네비게이션, 베이커리 교환권 등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

하영훈 바둑 Business Division 본부장은 “타이젬게임 오픈은 타이젬의 브랜드를 높이고 바둑과 게임의 관계를 돈독하게 하는데 의미를 둔다. 새롭게 오픈하는 ‘타이젬게임’은 더욱 알찬 콘텐츠와 손쉬운 접근성, 체계화된 고객 서비스로 유저들에게 다가갈 계획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타이젬게임 홈페이지 http://www.tygemgame.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