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포스2, 건즈온라인, SD건담, 그랜드체이스 등 특별혜택

▲ 넷마블 PC방에서 진행되는 버닝타임 이벤트
[게임톡] 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 부문대표 조영기, www.netmarble.net)은 자사 게임을 PC방에서 즐기는 이용자들에게 기본 혜택에 더해 특별 혜택을 추가 제공하는 ‘버닝 타임 이벤트’를 실시한다.

전국의 넷마블 PC방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는 FPS게임 ‘스페셜포스2’와 넷마블의 대표 액션 게임 3종 ‘건즈온라인’, ‘SD건담 캡슐파이터’, ‘그랜드체이스’ 등이 함께 참여한다.

먼저 ‘스페셜포스2’는 3월 9일부터 4월 1일까지 ‘금,토,일을 버닝하라’ 이벤트를 진행하고, 주말 동안 넷마블 PC방에서 누적된 플레이 시간에 따라, 신규 주무기와 경험치 증가, 컬러코드명 등 캐쉬아이템을 지급한다.

또 ‘건즈온라인’, ‘SD건담 캡슐파이터’, ‘그랜드체이스’도 게임 포인트와 무제한 무기, 장신구, 강화보호 주문서 등 다양한 경품을 내걸고 이번 주말 ‘PC방 버닝 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4월 30일까지 ‘마구마구’, ‘클럽엠스타’, ‘솔저오브포춘 온라인’ 등 총 9종의 게임을 대상으로 넷마블 PC방 쿠폰북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이용자들이 각 PC방에 지급된 쿠폰북의 쿠폰번호를 게임 홈페이지에서 등록하면, 해당 게임의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 받을 수 있다.

넷마블 김기돈 본부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넷마블 PC방을 방문하는 이용자들이 더 즐겁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계기가 되면 좋겠다”며, “넷마블은 앞으로도 PC방 활성화와 업계의 발전을 위한 노력을 계속하면서, PC방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PC방 홈페이지 (http://pcbang.netmarble.net)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