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대로 T 시즌1 2R 6주차 종합 및 7주차 예고

▲ 1위를 달리고 있는 SK Telecom T1 팀원들

[게임톡] '결승전 직행 티켓은 누구에게 돌아갈까?'

사단법인 한국e스포츠협회(회장 김준호, www.e-sports.or.kr)가 개최하고 CJ E&M 넷마블이 서비스하며 드래곤플라이의 개발작 스페셜포스2 를 기반으로 하는 ‘생각대로T 스페셜포스2 프로리그 시즌1’이 정규시즌 마지막 주인 7주차 경기에서 결승전 직행 티켓을 거머쥘 우승팀이 확정된다.

현재 정규시즌 순위 순서대로 SK Telecom T1(1위), CJ ENTUS(2위), STX SOUL(3위), KT Rolster(4위)는 지난 5주차 경기 후 TVing(5위)과의 승수를 크게 벌리며 잔여경기에 관계없이 포스트시즌 진출을 확정 지었지만, 결승전 직행의 경우 현재 1위를 달리고 있는 SKT의 이번 주 경기결과에 따라 확정될 예정이다.

SKT, 결승 직행에 이변은 없다!
지난 3일(토) 열린 SKT와 IT Bank Legend의 대결에서, SKT가 2:1승리를 거두며 다시 한 번 1위의 여유를 되찾았다. 이 날 2세트에서는 IT Bank는 전반에 압도적인 수비력을 보여주며 세트를 리드해 나갔다. 후반 4라운드, IT Bank 구승찬이 1:2 상황에서 세이브 활약을 보여주며 2세트를 얻어내며 추격의 발판을 다졌다.

하지만 3세트에서 다시 SKT가 라운드마다 초반 폭탄 견제 플레이를 통해 상대를 잡아내며 완벽한 수비를 보여주며 전반전 5개 라운드를 모두 휩쓸며 6:1스코어로 3세트를 얻어가며 경기는 SKT의 승리로 마무리됐다.

이어서 열린 2경기에서 CJ역시 Q’SENN을 상대로 2:0으로 승리하면서 1위 추격의 가능성을 이어나갔다.
SKT와 CJ는 현재 1승 차이로 1,2위를 나란히 달리고 있고, 득실차 역시 1세트 밖에 나지 않아 경기 결과에 따라 정규시즌 우승 팀이 전복될 수도 있는 가능성이 남아있다. 오는 10일(토) 1경기에는 CJ대 STX, 2경기에는 웅진 Stars대 SKT의 경기가 각각 예정되어 있어 주말이면 정규시즌 우승팀이 결정된다.

이날, 하위권인 웅진 Stars를 상대하는 SKT보다는 지난 시즌 디펜딩 챔피언인 STX와 경기를 앞두고 있는 CJ가 더욱 부담감이 더한 상태다.

더불어 정규시즌 마지막 경기에서 유종의 미를 거두기 위해, 그 어느 때보다 선수들이 최선을 다해 모든 전력을 쏟아 붓는 재미있는 경기가 펼쳐질 것으로 보인다.

▲ 2위를 기록 중인 CJ ENTUS 팀원들
KT, 저격수 홍동환 영입
KT에 새로 합류한 저격수 홍동환이 6주차에서 신고식을 승리로 장식하며 성공적으로 마쳤다. 6일(화), KT와 웅진과의 경기에서 처음 출격한 홍동환은 발군의 슈팅감각을 보여주며 팀을 승리로 이끌었다.

1세트에서만 13킬 4어시스트를 기록하며 크게 활약한 홍동환을 앞세운 KT는 1세트를 선취하며 경기를 유리하게 이끌어 나갔다. 2세트에서도 1라운드에서부터 홍동환의 세이브로 좋은 분위기를 이끌어나간 KT는 이 날 2:0세트 스코어로 경기를 마무리하며 시즌 8승째를 올렸다.

마지막 출석 도장 이벤트 진행
정규시즌 마지막 경기가 펼쳐지는 13일(화) 현장에서는 ‘생각대로T 스페셜포스2 프로리그 시즌1’을 관람 할 때마다 찍어주는 출석 도장을 가져오면 특별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14주차를 맞아 진행되는 이번 경품 지급 행사는 누적된 출석 도장 수에 따라 받을 수 있는 경품의 종류가 다양하다.

그 동안 모은 출석 도장이 20개 이상이라면 CJ상품권을, 16개 이상 이라면 큐센 키보드&마우스 세트를 선착순으로 각각 10명, 8명씩 제공한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