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15일부터 비공개 테스트 돌입

▲ 아스테르온라인 캐릭터 '파이터'
[게임톡]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박관호)는 샨다게임스(대표 탄쥔자오)에서 개발한 <아스테르온라인>(http://aster.wemade.com)의 2차 비공개 테스트 일정을 9일 공개했다.

<아스테르온라인>은 아기자기한 동화 풍으로 별자리에 따라 신비한 여행을 펼쳐나가는 주인공들의 모험담을 밝게 그려낸 캐주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이다.

이미 지난해 12월 1차 비공개테스트를 성공적으로 마친 <아스테르온라인>은 오는 15일부터 21일(총 7일간)까지 2차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최종 점검 및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아스테르온라인>은 캐주얼 MMORPG의 기본에 충실하면서 ▲캐릭터의 개성을 살릴 수 있는 총 21종의 다양한 직업과 ▲커뮤니티 강화를 위한 파티, 길드, 결혼 시스템 ▲카드시스템 등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국가 퀘스트 시스템 ▲ 총 27종의 작위 시스템 ▲ 80종 이상의 칭호가 존재하는 엠블렘 시스템 등이 게임의 재미 요소이다.

비공개 테스트에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들은 오늘(9일)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고, 14일부터 사전 클라이언트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 아스테르온라인 캐릭터 '로그'
위메이드 사업본부 이경호 본부장은 “캐주얼 MMORPG 장르의 특성에 맞게 이용자들이 게임을 쉽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들이 많이 포함됐다”며, “이번 테스트를 통해 게임의 안정화와 현지화 작업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테스트 기간에 최고 레벨을 달성한 이용자에게는 명품 가방을 선물로 제공하고, 10레벨, 25레벨, 40레벨을 각각 달성한 이용자들에게도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이 주어진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aster.wemad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