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원이용권과 게임 아이템 증정하는 달.콤커피와의 공동 이벤트 진행

파티게임즈(대표 이대형)의 모바일 게임 ‘아이러브커피’가 음원이용권과 게임아이템을 증정하는 ‘달.콤커피와 함께 음악 한 잔’이벤트를 실시한다.

4월 11일부터 5월 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아이러브커피 게임 내 새로운 테마카페인 달.콤 테마카페의 입점을 기념해 진행되며 공식 커뮤니티 이벤트 창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달뮤직 1개월 음악이용권’을 증정한다. 또한 신규 퀘스트인 달.콤커피퀘스트도 추가돼 퀘스트를 완료하면 달.콤커피메뉴판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따라서 이벤트 기간 동안 유저들은 개성 있는 캐릭터와 스피커 오브제와 같은 테마카페의 감각적인 인테리어 아이템으로 카페를 더욱 특별하게 꾸밀 수 있으며, 이벤트에 당첨된 유저는 음악포털 달뮤직에서 한달 간 무료로 음원을 다운받을 수 있다. 이에 지난 9일 아이러브커피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메시지로 달.콤커피 이벤트 소식이 발송된 지 8분 만에 달.콤커피 홈페이지 서버가 다운되는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이에 대해 파티게임즈 관계자는 “오프라인 매장이 온라인에서 실제로 구현됐을 때 유저들은 즐거움을 느낀다는 것을 경험했다. 테마카페와 퀘스트추가 뿐 아니라 음원포털 이용권이라는 콘텐츠적인 요소를 제공함으로써 계속해서 새로운 즐거움을 원하는 유저들을 만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제휴 이벤트는 파티게임즈의 4번째 프로모션으로, 적극적인 제휴 프로모션과 성공적인 이벤트 성과를 통해 ‘아이러브커피’는 강력한 마케팅 플랫폼으로 각인되고 있다. 또한 이러한 제휴 프로모션을 통해 유저에게 새로운 즐길 거리를 지속적으로제공해 나갈 것으로 보인다.

이벤트 신청은 11일부터 오는 25일까지이며, 당첨자는 30일에 발표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과 이벤트 참여는 파티게임즈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patistudio)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