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내 획득한 포인트로 다양한 게임 아이템 지급

겨울철 대표 간식 붕어빵을 청풍명월에서 맛보자!!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게임포털 피망이 서비스하고, ㈜저스트나인(대표 김진상)이 개발한 온라인 낚시게임 청풍명월에서‘행운의 붕어빵 이벤트’를실시 한다고 6일 밝혔다.

총 3가지로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내년 1월 13일까지 약 4주간 펼쳐진다. 먼저, 게임 내 물고기 5마리를 낚을 때 마다 10포인트씩, 하루 최대 100포인트를 제공한다. 획득한 포인트 중 40포인트를 붕어빵이벤트에 사용하면각종 게임 아이템을 100% 받을 수 있으며 포인트를 활용해 아이패드 미니(32G), KAPPA 가방, 캐논 디지털 카메라 등 풍성한 경품에 도전할 수 있다.

두 번째로 신규 이용자가 캐릭터 생성 시 200포인트를 지급하며 7레벨을 달성 하면 릴 또는 낚시대 등으로 교환 가능한 나팔고둥 아이템 30개를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11월 5일 이후 접속하지 않은 휴면 유저가 접속하면 400포인트를 지급하며 3일 연속 출석 시 1만 골드, 7일 연속 출석 시 최대 5만 골드를 증정한다.

네오위즈게임즈 박종민 사업팀장은 “겨울철을 맞아 청풍명월에서 보다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준비한 이벤트”라며 “신규 및 휴면 이용자 대상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청풍명월 공식 홈페이지(http://cm.pmang.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