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K-POP 플랫폼 ‘유니버스’, 오리지널 뮤직 콘텐츠 오픈 예고

 
글로벌 케이 팝(K-POP)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에서 오리지널 음악 콘텐츠인 ‘유니버스 뮤직’의 첫 주자로 아이즈원(IZ*ONE)을 공개했다.

지난 16일 엔씨소프트, 클렙 측은 유니버스 공식 SNS를 통해 아이즈원의 디지털 싱글 ‘D-D-DANCE’ 스케줄러를 선보였다. 공개된 스케줄러에 따르면 아이즈원은 오는 26일 ‘D-D-DANCE’ 발매를 앞두고 오늘 오후 6시 커버와 콘셉트 포토 오픈을 시작으로, 19일 유닛 콘셉트 포토, 21일 과 24일에는 뮤직비디오 티저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아이즈원을 시작으로 발매되는 ‘유니버스 뮤직’ 시리즈는 유니버스의 모든 아티스트들이 참여할 예정이다. 매 월 음원과 화보, MV를 비롯한 다채로운 콘텐츠들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한편, 18일 엔씨 측은 유니버스가 지난 14일 기준 사전 예약 300만을 돌파했다고 전했다. 유니버스 사전 예약에는 한국, 미국, 일본, 대만, 인도네시아 등 전 세계 188개국 케이팝 팬들이 참여하고 있다. 사전 예약자 중 해외 이용자의 비중은 73%다.

유니버스 사전 등록은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서 동시 진행 중이다. 사전 등록에 참여하면 ‘리니지 리마스터’ ‘리니지2’ ‘아이온’ ‘블소’ ‘리니지M’ ‘리니지2M’ ‘프로야구 H2’ ‘트릭스터M’ 중 한 가지 게임을 선택해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쿠폰은 2월 15일부터 유니버스 앱에서 지급한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