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대 신의 속삭임에 등장했던 크툰, 요그사론 부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디지털 카드 게임인 ‘하스스톤’의 신규 확장팩 ‘광기의 다크문 축제(Madness at the Darkmoon Faire)’가 11월 18일 출시된다. 원시 아제로스를 지배했던 고대 신들(Old Gods)이 다크문 축제를 통해 하스스톤에 돌아오며, 이들의 타락으로 오염된 135종의 신규 카드들로 플레이어를 유혹한다.

2016년에 출시되어 큰 사랑을 받은 하스스톤 확장팩, 고대 신의 속삭임(Whispers of the Old Gods)이 광기의 다크문 축제를 맞아 되살아난다. 크툰(C’Thun)과 요그사론(Yogg-Saron)을 비롯하여 고대 신을 대표하는 전설 하수인들이 돌아와 기상천외한 힘을 휘두르며 전세를 뒤집는다. 고대 신의 속삭임에서 세상을 떨게 한 전설 하수인의 능력에서 영감을 받은 강력한 주문, 고대 신의 유물(Old Gods Artifact)도 다뤄볼 수 있다. 고대 신의 사악한 힘을 더 널리 퍼뜨리려면, 비용이 더 높은 카드를 낸 뒤 매우 강력해지는 타락(Corrupt) 키워드가 붙은 카드를 사용해 볼 수도 있다.

하스스톤 결투(Hearthstone Duels)는 플레이어가 서로 대결하는 투기장(Arena) 모드와 1인 모험을 결합한 완전히 새로운 무료 게임 모드다. 투기장에서와 마찬가지로, 결투를 시작한 플레이어는 세 번 패배하기 전까지 12승을 거두는 것을 목표로 다른 플레이어와 정면 대결을 벌인다. 다만, 결투 모드에서는 플레이어 각자가 가진 카드로 직접 구성한 덱을 가지고 시작하며, 매 경기가 끝날 때마다 추가 카드나 게임의 향방을 바꾸는 보물(Treasures)을 뽑게 된다.

하스스톤 결투를 영웅(Heroic) 난이도로 즐기며 실력을 겨루는 이들은 게임 내 골드, 카드, 카드 팩, 신비한 가루(Arcane Dust) 등의 보상을 얻을 수도 있다. 영웅 난이도 결투 모드는 150 골드를 지불하거나 배틀코인 2,000원(PC 기준)으로 선술집 입장권을 구매하면 입장 가능하다. 게임 종료 시점에 승수가 많을수록 받을 수 있는 보상 또한 커진다.

광기의 다크문 축제 묶음 상품을 예약 구매하는 플레이어는 10월 23일부터 11월 12일까지 결투 플레이 모드를 사전 체험(early access)을 통해 먼저 플레이해 볼 수 있다. 결투 베타가 공식 시작되는 11월 13일부터는 하스스톤 플레이어 누구나 새로운 결투 게임 모드를 플레이해 볼 수 있으며, 결투 모드의 시즌 1은 오는 11월 18일에 시작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