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금, 문화상품권, 보너스 캐시 등 푸짐한 이벤트 진행

(주)패스엠(대표 박민우, pj.gamefolder.co.kr)은 29일(목), 자사가 퍼블리싱 하는 웹 삼국지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패자천하(覇者天下)'의 비공개 테스트(CBT)를 오늘 오후 3시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패자천하’는 삼국지 전략 시뮬레이션 웹 게임에서 갖추어야 할 요소를 대거 반영하여 'PVP', '일기토', '신의탑', '제후전' 등 1년 365일 24시간 매일 즐길 수 있는 전투 컨텐츠가 있다. 또한 '무장사천성', '수렵 시스템' 등 미니게임까지 다양한 컨텐츠를 고루 갖춘 것이 특징이다.

이번 테스트는 간단한 가입 절차만 거치면 누구나 CBT 참여 자격이 주어지며, 순금 6돈을 증정하는 ‘제후 이벤트’와 문화상품권, 보너스캐시, 다양한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매일 매일미션 이벤트’ 등 CBT를 기념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뿐만 아니라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 모두에게는 25,000캐시에 달하는 500금괴를 지급 하며, 매일 접속 보상을 300금괴를 지급한다.

패스엠 박민우 대표는 ”‘패자천하’는 남녀노소 누구나 빠르고 쉽게 다가갈 수 있는 삼국 전략 웹게임이다. 실시간 전투, 다양한 컨텐츠, 끈끈한 커뮤니티 등으로 클라이언트 게임 이상의 매력을 이번 CBT를 통해 체험하시길 바란다"며, "자사의 첫 타이틀인 만큼 이번 CBT를 통해 ‘패자천하’의 게임 안정성, 서버점검, 게임 내 시스템 점검 등 유저들의 다양한 의견을 확인 하는 것에 중점을 두고 싶다”라고 밝혔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