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4일까지 론칭 기념 3주차 이벤트 진행

그라비티가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 오리진’ 론칭 기념 3주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특히 이번 3주차 이벤트에는 ‘오리보트 챌린지’라는 이색 이벤트도 진행해 눈길을 끈다.

‘오리보트 챌린지’는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게임명 중 ‘오리’와 ‘진’에서 모티브를 얻어 재미있는 챌린지를 진행하는 이벤트다. 이벤트 기간 동안 그라비티 유튜브 채널에 게시된 오리보트 영상을 보고 현실판 영상으로 촬영해 개인 유튜브 및 틱톡에 올려 참여할 수 있다. 영상 업로드 시 ‘#라그오리진오리보트챌린지’, ‘#라그나로크오리진’ 해시태그와 함께 응모자의 서버, 캐릭터 ID, 캐릭터 이름을 반드시 넣어야 참여가 인정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가장 많은 조회수와 ‘좋아요’를 받은 인기상 1명에게는 ‘구글 기프트 카드 100만원’을, 아이디어 넘치는 영상을 만든 1명에게는 재치상으로 ‘특대형 오리 튜브’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참여상으로 30명을 추첨해 지력상자, 힘상자, 민첩상자를 각 1개씩 지급한다.

또한 21일 유튜브에 공개되는 ‘18년 전통 오리지널을 찾아서’ 영상에 ‘좋아요’를 누르면 유저 전체에게 보상을 증정하는 ‘좋아요 함께해요’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영상 시청 후 ‘좋아요’를 누르면 참여되며 누적 좋아요 5만 달성 시 ‘100만 낙원단 주화’를, 10만 달성 시 ‘1만 제니’를 모든 유저에게 지급한다.

한편 ‘라그나로크 오리진’은 정식 서비스 5일 만에 구글 플레이 스토어 게임 매출 4위를 기록했다. 애플 앱스토어 매출은 최고 4위를 기록했으며 현재도 양대 마켓 매출 상위권을 유지하는 등 성공적인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