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순금 낚시바늘 증정 및 괴물낚시대회 개최

[게임톡] 온라인 강태공들의 손맛이 더욱 짜릿해진다.

게임포털 엠게임(www.mgame.com, 대표 권이형)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인포렉스(대표 박진)가 개발한 온라인 낚시게임 ‘초괴물낚시’에서 괴물낚시대회 시스템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초괴물낚시’ 오픈 이후 첫 번째 업데이트다. 괴물낚시대회 시스템은 비슷한 레벨의 유저가 괴물 이상의 어종만 출몰하는 지역에서 먼저 괴물 낚시에 성공하면 승리하는 방식의 유저 간 대결 시스템이다.

▲ 초괴물 낚시
괴물낚시대회 참가권을 소지하면 누구나 참가가 가능하다. 매 시간 1회씩 하루 총 24번의 대회가 진행된다. 대회 참가자들은 레벨 및 승률에 따라 총 7개 지역으로 나누어 입장하며, 각 지역 별로 총 7명까지 동시에 낚시 대결을 펼친다.

우승자는 우승자의 위풍 버프, 괴물미끼, 대회 특별 경험치 등을 받을 수 있다. 대회 참가자 중 낚시에 성공한 모든 유저에게 대회 특별 경험치 50%를 지급한다. 또한 괴물낚시대회에서만 만날 수 있는 신규 괴물어종 7종이 새롭게 추가되어 ‘초괴물낚시’의 신규 콘텐츠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첫 업데이트를 기념 두 가지 이벤트도 마련되었다. 우승자에게 자동 응모의 기회를 제공, 추첨을 통해 순금 1돈의 낚시바늘을 선물한다. 오는 2월 28일까지 자신만의 낚시 팁을 공략게시판에 작성하여 우수 팁으로 선정되면 강화석 아이템 10개를 받을 수 있다.

곽병찬 엠게임 본부장은 “괴물낚시대회는 지난해 12월 정식 서비스 이후 끊이지 않는 유저들의 호응에 힘입어 발 빠르게 추가된 첫 콘텐츠”라며 “다른 강태공과의 경쟁을 통해 더욱 긴장감 넘치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