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혈강호 온라인’, ‘워베인’ 등 엠게임 9종 고객혜택 강화

▲ 엠게임 쿠폰팩 'MC팩'
[게임톡]  엠게임이 새해를 맞아 PC방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보다 원활한 플레이 지원에 발벗고 나섰다.

엠게임(www.mgame.com, 대표 권이형)이 17일 출시한 PC방 쿠폰팩 ‘MC팩’은 ‘열혈강호 온라인’, ‘나이트 온라인’, ‘워베인’, ‘초괴물낚시’ 등 총 9종의 엠게임 대표 게임에 사용할 수 있는 쿠폰으로 구성되어 있다.

오는 3월 31일까지 엠게임 가맹 PC방을 방문하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 해당 게임에 접속한 후 게임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을 등록하면 아이템, 게임 머니, 경험치 증가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쿠폰팩 출시 프로모션에 참여를 원하는 PC방 업주는 1월 말까지 엠게임 PC방 홈페이지(pcbang.mgame.com)에서 접수할 수 있으며, 3,000개 PC방 한정으로 오프라인 쿠폰을 우선 배포한 후 추가 신청 PC방에는 온라인 쿠폰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PC방 쿠폰팩을 사용한 고객들을 위한 경품 이벤트 실시, 추첨을 통해 27인치 LED 모니터, 엠게임 캐릭터 상품 등 풍성한 선물을 제공한다.

기철 엠게임 오프라인서비스실장은 “PC방 쿠폰팩은 PC방에서 엠게임의 게임을 즐기는 고객에게 보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프로모션이다”며 “앞으로 지속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해 PC방 업주와 고객, 엠게임이 함께 윈윈 모델을 만들어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엠게임은 PC 복구, 게임 패치 등 편리한 PC 관리 환경을 지원하는 솔루션 프로그램을 무료로 배포하는 등 PC방 업주들을 위한 다양한 지원을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