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기 9회 달성하면 SR운명 '허묵·찾기' 획득, 새로운 스토리 감상 가능

페이퍼게임즈는 모바일 연애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 ‘러브앤프로듀서’에서 ‘맑은 날, 비오는 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0일 오전 5시부터 4월 5일까지 메인화면에서 배너를 통해 입장 후 참여할 수 있으며, 그리기 버튼을 선택해 1일 1회 그리기를 진행하면 맑음 수치 획득과 함께 허묵의 답변을 들을 수 있다.

하루의 그리기를 완료하면 버튼이 ‘연습’으로 변경되며, 1일 6회까지 무료로 연습을 진행하여 맑음 수치를 얻을 수 있다. 무료 연습 후에는 루비를 사용하여 1일 최대 6회까지 추가 연습을 할 수 있다.

진행한 내용은 ‘스케치 시간’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그리기 누적 9회를 달성하면 ‘허묵·찾기(SR)’를 얻어 새로운 스토리를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벤트에서 획득한 맑음 수치에 따라 골드와 루비 등의 풍성한 추가 보상이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오는 4월 8일까지 ‘주기락·소년시절’ 운명 조각이 추가된다. 운명 조각은 24시간 도전 상점에서 도전 메달을 사용하여 교환할 수 있으며, 해당 운명 조각 50개를 합성하면 ‘주기락·소년시절(SR)’ 운명을 획득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