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시호와의 모멘트, 3급 연수권 등 획득 가능한 휴일 다이어리 이벤트 진행

페이퍼게임즈(Paper Games)는 모바일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 ‘러브앤프로듀서 (Love&Producer)’에서 ‘허묵-소중한 순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26일 업데이트 이후 시청률 쟁탈전 상점에서 성광석으로 ‘허묵-소중한 순간’ 운명조각을 교환할 수 있으며, 이 조각을 모아 SR 운명으로 합성할 수 있다.

허묵 호감도 2레벨 이상인 유저들은 ‘허묵-소중한 순간’의 운명을 획득하면 허묵의 메시지 ‘송년회 같이 갈래요?’를 획득할 수 있다. 또 운명 3성으로 승급하면 여주의 모멘트 ‘비밀 가방’을 획득할 수 있으며, 운명 진화하면 메시지 ‘허묵의 노래’를 얻게 된다.

아울러 ‘허묵-소중한 순간’ 운명 획득한 후에 허묵 호감도를 4레벨 이상으로 올리면 ‘진심 데이트’가 오픈되어 새로운 스토리를 즐길 수 있으며, 데이트 완료 시 루비, 인연, 골드 등 보상이 추가로 주어진다.

이 밖에 휴일 다이어리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10월 5일까지 하트를 소모해서 탐색을 진행할 수 있으며, 일정 확률에 따라 랜덤 사건이 발생해 휴일 다이어리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탐색 5회를 진행하면 연시호와의 외출 기록 1개를 열 수 있고, 연시호와의 모멘트와 문자, 전화 보상 등이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신비상점에서 휴일 다이어리 아이템으로 랜덤 3급 연수권, 골드, 필연 등 보상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