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이벤트 ‘정화의돌 건네주기’, ‘성주신의 변덕’ 실시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인기 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개발사 라온엔터테인먼트)에 신규 이벤트 ‘정화의 돌 건네주기’와 ‘성주신의 변덕’을 추가하고, 홈페이지 이벤트로 ‘동화나라 가위바위보’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된 ‘정화의 돌 건네주기’는 본래의 힘을 되찾고 동화나라의 성주신이 된 연오가 그 동안 보이지 않았던 어둠의 감정을 정화하기 위해 런너들에게 정화의 돌을 모아달라고 부탁하는 내용이 펼쳐진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기간 중 게임 내 각종 미션과 일일 퀘스트 등을 완료하면 ‘정화의 돌’을 획득할 수 있다. 정화의 돌 10개를 연오에게 전달하면 연오와 가위바위보 대결을 할 수 있으며, 최대 3연승까지 가능하며 연승에 따른 차등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 다른 이벤트인 ‘성주신의 변덕’은 가위바위보 대결의 규모가 좀 더 크다. 해당 이벤트는 매시 55분에 시작되는 1대100의 가위바위보 대결로 연오와 다수의 이용자들이 대결한다. 총 10라운드까지 진행되며 연오를 상대로 이용자가 비기거나, 승리할 때마다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보상 중에는 이매망량 아이템과 7대 죄악의 상자 등이 마련돼 있다. 홈페이지 이벤트도 가위바위보가 준비돼 있다.

마지막으로 신규 캡슐 기계로 ‘다즐링’ 1탄이 추가됐다. 향후 다양한 ‘차’를 주제로 하는 캡슐 기계가 등장할 예정이다. 휴몽의 뽑기판 ‘능소화’에서는 능소화 꽃을 테마로 한 레전더리 등급의 장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김유진 팀장은 “이번 업데이트로 ‘성주신’ 연오가 이끌어 왔던 스토리가 정리되는 만큼 고객들에게도 기억에 남을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즐겁게 플레이 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