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7일까지 ‘서든어택’의 ‘갓 모드’에 ‘카트’ 맵 스킨 적용

넥슨(대표 이정헌)은 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에 캐주얼 레이싱게임 ‘크레이지레이싱 카트라이더’와의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우선 6월 27일까지 ‘서든어택’의 ‘갓 모드’에 ‘카트라이더’ 맵 스킨이 적용된다. ‘갓 모드’는 각종 신비한 힘을 이용하여 대결하는 라운드 방식의 폭파미션으로, 게임 중 무작위로 나타나는 능력 상자를 획득하면 ‘스피드업’, ‘무적’, ‘무한 수류탄’, ‘뱀파이어 변신’, ‘부활’ 등이 부여된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갓 모드’ 3판 플레이, 1판 승리, 적 처치 20회 등 특정 미션을 달성할 시 하루 최대 3회 '카툰 스킨', '썬더 스킨',’ Bling 스킨’ 등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총 30회 기회를 누적으로 획득한 유저에게는 ‘D.Eagle 우니(영구제)’와 30만 통합 경험치를 지급한다.

또한, ‘서든어택’과 ‘카트라이더’에서 컬래버 미션을 달성하고 포인트를 모으면 ‘AK47 배찌’, ‘TRG21 디지니’, ‘AXE 다오’ 등 ‘카트라이더’ 캐릭터로 제작한 특별 무기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데뷔와 동시에 웹드라마와 미니시리즈 주인공으로 발탁되며 주목을 받고 있는 배우 신예은이 신규 캐릭터로 등장한다. 신예은 캐릭터는 새로운 감정 표현 3종과 실제 음성 효과를 지원하며, 캐릭터 사용 시 캐릭터 세트 효과, 경험치 30% 증가 등 추가 기능을 갖는다.

넥슨은 신규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6월 13일까지 신예은 멀티 카운트를 얻으면 노트, 포스트잇, 클립보드 등 신예은 굿즈를 추첨을 통해 제공하며, 신예은 캐릭터 세트(50일) 획득 시 추가 기능이 적용된 신예은 유니크 캐릭터 세트(100일)와 교환할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한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