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캐슬’ 배우 김서형과 김보라, 넥슨 ‘서든어택’ 캐릭터로 등장

넥슨(대표 이정헌)의 장수 온라인게임 ‘서든어택’에 배우 김서형과 김보라 캐릭터가 등장했다.

넥슨은 28일 ‘서든어택’에 인기 배우 김서형과 김보라 캐릭터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김서형과 김보라는 최근 종영한 드라마 ‘스카이캐슬’에서 출연, 강렬한 연기로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서든어택’에 등장하는 김서형과 김보라 캐릭터는 시청자들에게 화제를 모은 드라마 속 실제 음성과 감정 표현 모션을 지원한다. 또 ‘클랜 영토전’ 등 특정 모드에서 캐릭터 사용 시에는 최대 경험치 60% 증가 등 추가 기능을 갖는다.

넥슨이 공개한 메이킹 필름에는 김서형이 드라마 속 김주영 선생의 서늘한 말투를 고스란히 녹음하는 것을 볼 수 있다. “전적으로 저를 믿으셔야 합니다” “적군은 멘탈이 약합니다”라는 대사도 등장한다. 김보라 역시 김혜나의 말투를 자연스럽게 선보였으며, 때로는 발랄하고 귀여운 목소리도 담아냈다.

녹음을 끝낸 김서형은 “캐릭터 녹음이 쉬운게 아니었다”며 웃음을 보인 뒤 “열심히 녹음했으니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김보라는 “활기차고 조금 시끄러울 수 있는데, 귀여운 캐릭터니까 많이 사랑해 달라”고 말했다.

넥슨은 신규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김서형과 김보라 캐릭터 세트(영구제)를 획득할 시 ‘Mak-11(MG) 이니셜(영구제)’, ‘NA-94(MG) 이니셜(영구제)’, ‘G18(MG) 이니셜(영구제)’ 등과 교환할 수 있는 ‘서든캐슬 쿠폰’을 무료로 제공한다.

한편, 넥슨은 개학과 3·1절을 맞아 3월 1일부터 3일까지 ‘333 황금돼지’ 쇼타임 이벤트를 실시한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