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막전 현장 이벤트 및 온라인 이벤트로 다양한 경품 제공

CJ ENM 게임채널 OGN의 신규 e스포츠리그 ‘LG 울트라기어 OSL FUTURES Phase1(퓨처스 P1)’ 도타 오토체스 종목이 시작된다. 

‘도타 오토체스’ 종목은 5월 29일부터 서울 상암동 OGN e스타디움 15층 기가아레나에서 매주 수요일 오후 6시 생중계로 7주간 진행된다. 치열했던 오프라인 예선을 통과한 32명이 본선에서 8명씩 4개 그룹으로 나뉘어 그룹별 경기를 치른 후 그룹 상위 포인트 4명이 16강에 진출한다.

‘도타 오토체스’ 첫 생중계는 Portia(이동재), Steelo(조강현), Jinsoo(박진수) 등 주목 받는 강자들이 포함된 죽음의 조 A그룹과 sCsC(김승철), god of luck(조기태) 등의 B그룹 경기로 예정됐다. 현장 관람을 원하는 관객은 티켓 예매 사이트 티켓링크에서 매주 목요일 오후 6시부터 예매할 수 있다.

개막전에서는 관람객 전원에게 40 캔디 쿠폰은 기본, 최대 840개까지 받아 갈 수 있는 행운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장에 오지 못하는 팬들은 PC에서 트위치 OGN 채널의 익스텐션 프로그램을 통해 카카오톡 이모티콘, OGN 엔투스 게이밍기어, 기프트카드, 해피머니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실시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지난 5월 24일 오후 6시 첫 방송된 철권7 종목 16강전에서는 한국의 UYU LowHigh, kkokkoma, IST Senyu, 일본의 UYU Double이 8강 진출에 성공했다. 세 판의 한일전에서 한국 선수들은 2승 1패를 거뒀으며, 예선을 뚫고 올라온 kkokkoma와 IST Senyu의 활약이 특히 빛났다.

16강 잔여 네 경기를 방송하는 5월 31일 방송에는 한국을 대표하는 철권7 플레이어 ROX Dragons KNEE(배재민, KR)와 UYU JeonDDing(전상현, KR), SAINT(최진우, KR) 등 스타플레이어들이 대거 등장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