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의 25번째 영웅, 수많은 화제 속 드디어 공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슈팅게임 ‘오버워치’에 새로운 영웅 둠피스트가 등장한다.

블리자드는 7일 ‘오버워치’의 25번째 영웅 둠피스트를 공개하고 “오버워치 공개 테스트 서버를 통해 체험해 볼 수 있다”고 밝혔다. 둠피스트는 정식 공개 전부터 ‘오버워치’ 커뮤니티에서 수많은 화제를 낳은 바 있다.

이날 공개된 둠피스트는 유저들에게 이미 알려진 대로 육중한 체구의 흑인이다. 블리자드가 지금까지 ‘오버워치’에 새롭게 추가한 영웅 중 백인은 한 명도 없었다.

둠피스트는 탱커로 연상되지만 탁월한 기동성으로 최전선을 책임지는 강력한 공격 영웅이다. ‘철권포’로 원거리 피해를 주고 ‘지진 강타’로 전방의 적을 자기 쪽으로 끌어올 수 있다. 스킬들이 진영 붕괴에 특화돼 있다.

‘라이징 어퍼컷’으로는 적을 공중으로 띄워 균형을 무너뜨릴 수 있으며, ‘로켓 펀치’로는 전방으로 돌진해 적을 밀쳐낼 수 있다. 궁극기는 시야 밖으로 뛰어 올랐다가 대지로 강하게 내리꽂아 피해를 주는 ‘파멸의 일격’이다.

‘오버워치’의 신규 영웅 둠피스트는 7일 오버워치 공개 테스트 서버에 적용된다. ‘오버워치’ 공개 테스트 서버에 접속하려면 ‘오버워치’ PC버전 게임 라이선스가 있는 대한민국 Battle.net 계정이 필요하다. 단 공개 테스트 서버는 동시 접속 인원이 한정돼 있으며, 공개 테스트 서버에서 획득한 모든 진척도 정보는 게임의 원래 서버인 라이브 서버로 이전되지 않는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