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이벤트로 김건모, 우주소녀, 몬스타엑스 등이 함께하는 콘서트 진행 예정

신스타임즈(대표 왕빈)는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게임 ‘태양’이 구글플레이와 iOS 앱스토어에 동시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태양’은 기존 MMORPG의 오픈필드를 바다로 옮긴 해상 MMORPG다. 기존 MMORPG의 세계보다 더욱 광활한 바다의 규모를 그대로 담아냈으며, 치밀한 모략과 쟁탈이 더해져 몰입도 높은 게임성이 특징이다.

배경이 되는 방대한 규모를 강조하기 위해 ‘태양’은 가수 김건모와 우주소녀, 몬스타엑스 등 3팀을 홍보모델로 선정하고, OST 제작과 ‘태양’을 알리는데 주력해왔다.

‘태양’은 홍보모델 김건모, 우주소녀, 몬스타엑스와 ‘해전1942’의 홍보모델 구구단, 스페셜 게스트 다비치가 함께하는 콘서트를 개최할 계획이다. 이 콘서트의 MC는 박수홍과 김세정이 공동으로 맡을 예정이며, ‘태양’ 출시 이벤트를 통해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신스타임즈 남동훈 게임사업대표는 “육지보다 광활한 바다에서의 MMORPG를 기다려주는 많은 분에게 게임을 드디어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지금까지 경험해보지 못한 MMORPG의 새로운 재미를 태양에서 느낄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하니 게임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오는 4월에는 태양의 홍보모델과 스페셜 게스트가 함께하는 콘서트도 계획하고 있다”며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최대한 많은 분들을 초청하고자 하니, 콘서트에도 또한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