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스타임즈, 모바일 해상 MMORPG ‘태양’ 홍보모델로 우주소녀 발탁

신스타임즈(대표 왕빈)가 1분기 중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해상 MMORPG ‘태양(太洋-Great Ocean)’의 두 번째 홍보 모델로 걸그룹 우주소녀를 선정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에 ‘태양’의 홍보모델로 선정된 우주소녀는 설아, 엑시, 보나, 성소, 은서, 다영, 다원, 수빈, 선의, 여름, 미기, 루다, 연정 등 13명으로 구성된 걸그룹이다. 2016년 2월에 데뷔, 대표곡으로 ‘MOMOMO’, ‘비밀이야’ 등이 있고 최근 ‘너에게 닿기를’로 활동 중이다.

신스타임즈 측은 “이번에 홍보모델로 발표된 김건모와 우주소녀는 물론 이후 발표될 홍보모델들과 특별한 시너지를 보여 줄 예정”이라고 전했다.

‘태양’은 바다를 배경으로 하는 모바일 해상 MMORPG로, 광활한 바다 위에서 파티플레이와 PvP, 자원 쟁탈, 대규모 국가전 등 MMORPG 고유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신스타임즈 남동훈 게임사업대표는 “광활한 바다에서 즐기는 치열한 전투, 태양의 두 번째 홍보모델로 걸그룹 우주소녀를 발탁했다”며 “김건모와 우주소녀에 이어 새로운 태양의 홍보모델들도 곧 공개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태양’은 본격적인 출시에 앞서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