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예약자 100만명 이상 기록, 프렌즈팝-라인팝-라인팝2에 이어 흥행 기대

NHN픽셀큐브는 28일 ‘라인팝’ 시리즈 차기작 ‘라인팝쇼콜라’를 일본, 대만, 말레이시아 등 동남아시아 지역에 출시했다.

‘라인팝쇼콜라’는 ‘달콤 나라 탐험’을 테마로 제작된 라인프렌즈 IP 활용 3매치 퍼즐게임이다. 전작 ‘라인팝2’의 6방향 3매칭 퍼즐방식은 그대로 이어가면서 케이크, 팝콘 등을 만들어 나가는 퍼즐미션과 스토리를 담은 그래픽, 랜드마크/ 데코레이션 수집을 통해 완성해 가는 월드맵 콜렉션 등 새로운 콘텐츠들을 탑재해 새로운 재미를 제공한다.

‘라인팝쇼콜라’의 킬러 콘텐츠는 랜드마크와 데코레이션으로, 퍼즐을 통해 수집 가능하며 월드맵을 꾸미는 데에 사용된다. 랜드마크, 데코레이션 하나 하나에 모두 히스토리가 담겨 있어 수집하면서 각 각의 물품에 담겨 있는 이야기를 찾아 보는 것도 또 다른 재미다.

NHN픽셀큐브 측은 “‘라인팝’ 시리즈는 항상 같은 장르의 퍼즐게임을 선보이면서도 매 시리즈마다 이용자가 원하는 시기적절한 흥행 콘텐츠를 첨가해 동남아시아 주요국가에서 퍼즐게임 장르 매출 1위를 기록하는 등 눈에 띄는 성과를 낸 바 있다”며 “이번에도 100만 명 이상이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등 초반부터 이용자들이 뜨거운 관심을 보여주어 인기 퍼즐게임이 탄생할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