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틀만에 10만명, 5일만에 50만명 돌파하는 등 빠른 속도로 사전등록자 확보

NHN픽셀큐브의 ‘라인팝’ 시리즈 차기작 ‘라인팝쇼콜라’가 사전등록 이벤트 시작 16일 만에 사전등록자 100만 명을 돌파했다.

‘라인팝쇼콜라’는 지난달 말부터 일본, 대만, 태국 등의 국가에서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틀 만에 10만 명, 5일만에 50만 명을 돌파하는 등 초반부터 많은 사전등록자를 확보했으며, 현재 사전등록에 참여한 이용자는 총 100만 명을 넘어섰다.

사전등록자 100만 명 돌파를 기념해 모든 사전등록자에게 루비 10개를 추가 지급하며, 일본에서는 1년동안 매일 1개씩 아이스크림을 공짜로 이용할 수 있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한편, ‘라인팝쇼콜라’는 NHN픽셀큐브의 신규 퍼즐게임으로, ‘라인팝2’의 6방향 3매칭 방식을 계승하되 새로운 미션과 특수블록을 추가하고 랜드마크와 데코레이션 콜렉션 콘텐츠를 도입해 퍼즐의 묘미에 수집 및 꾸미는 재미를 더했다.

일본과 동남아시아에는 10월, 국내에는 2017년 상반기에 출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