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및 태국, 대만 등 동남아시아 국가에서 사전등록 시작과 함께 이미지 공개

NHN픽셀큐브가 일본 및 동남아시아에서 ‘라인팝’ 시리즈의 차기작 ‘라인팝쇼콜라’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시작하며 게임 스크린샷을 공개했다.

전세계 6천만 다운로드 돌파를 자랑하는 ‘라인팝’ 시리즈와 국내 퍼즐게임 1위 자리를 1년 넘게 유지하고 있는 ‘프렌즈팝’의 개발사가 준비한 신규 퍼즐게임이다.

‘라인팝쇼콜라’는 게임명에서 짐작할 수 있듯이 ‘전설의 레시피를 찾아 떠나는 달콤한 퍼즐 모험’을 주제로 만들어진 퍼즐게임이다. ‘라인팝2’가 블록을 깨뜨리는 ‘크러쉬’ 컨셉이었다면 ‘라인팝쇼콜라’는 퍼즐로 달콤한 나라를 만들어 나가는 ‘메이크’ 컨셉으로 제작했다.

일본 및 동남아시아 출시를 앞두고 사전등록 이벤트를 시작했으며, 이와함께 동영상과 게임 스크린샷도 최초로 공개했다.

NHN픽셀큐브 측은 “‘라인팝쇼콜라’는 ‘라인팝2’의 6방향 3매칭 방식을 계승하되 새로운 미션과 특수블록을 추가하고 랜드마크와 데코레이션 콜렉션 콘텐츠를 도입해 퍼즐의 묘미에 수집 및 꾸미는 재미를 더했다”며 “일본과 동남아시아에는 10월, 국내에는 2017년 상반기 출시를 목표로 준비 중으로, NHN픽셀큐브가 퍼즐게임 성공 신화를 이어 나가는 모습을 지켜봐 달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