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워크래프트 속 전설적인 무기 제작 과정 공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온라인게임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와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게임 속 강력한 무기인 일리단의 전투검을 실제로 제작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게임 속 영웅들의 전설적인 무기를 실제로 제작하는 과정을 그린 ‘아제로스 무기고’의 세 번째 에피소드로 할리우드의 유명한 대장장이 토니 스와튼(Tony Swatton)이 직접 출연했다. 그는 차기 확장팩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군단’에서 중요한 역할을 맡게 될 일리단 스톰레인지의 무기로 유명한 전투검을 제작하는 과정을 소개한다.

영상은 토니 스와튼과 전투검에 대한 소개, 그리고 이 무기를 구현하는데 있어서 중점적으로 신경 쓴 부분과 제작 과정을 영상으로 보여주고, 제작에 필요한 장비들에 대한 설명으로 그 재미를 더한다. 특히 영상 사이에 ‘워크래프트’ 역사 속 전투검과 관련된 설명이 추가돼 유저들의 눈길을 끈다.

전투검은 ‘워크래프트’ 시리즈에서 가장 아름다운 무기 중 하나로 군단에서 중요한 역할을 맡게 되는 일리단이 사용하는 무기로 유명하다. 블리자드 측은 “이번 확장팩을 통해 플레이어들은 유물 무기로 이 전투검을 직접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토니 스와튼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물론 ‘스타워즈’ ‘젤다의 전설’ ‘파이널 판타지’ 등 영화, TV, 게임에 등장하는 무기들을 제작해 온 할리우드의 대장장이로 널리 알려져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