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태지역 리그 출전을 위한 한국 대표팀 선발 예선전 성황리 종료

에이수스가 ‘에이수스 알오지 마스터즈 2016’ 한국 대표팀 선발을 위한 예선전을 성황리에 마치고, 3일부터 생중계와 함께 본격적으로 8강전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지난 7월 30일 개최된 예선전에는 100여 명이 넘는 참가자들이 모인 가운데 열띤 경합이 이뤄졌다. 나이스게임TV 관계자에 따르면, CS:GO 한국 대회로서는 최다 참가자수를 기록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MVP Proejct 등 CS:GO 종목의 국내 최강 프로팀이라 불리는 팀들이 대부분 참가했다는 점도 주목할 점이다.

실제로, 최종 8강에 오른 팀들은 MVP Project, Autocracy, Monster KR, Monster White, T5 CS:GO, Tamulus, Tacit Class 및 iNTRP의 8개 팀으로 최고 실력을 자랑하는 프로팀에서부터 신생팀을 포함하고 있다.

8강전의 모든 경기는 대전일 오후 8시부터 신도림에 위치한 나이스게임TV 스튜디오에서 진행되며, 나이스게임 TV를 비롯해 네이버, 다음, 트위치 등의 게임 전문 채널을 통해 모두 생중계된다.

한편, 최종 4강에 오른 팀들은 8월 20일 왕십리 역에 위치한 비트플렉스에서 오프라인 특설 무대에서 생중계와 함께 그랜드 파이널 경기를 치르게 된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